라틴어 번역

2021.02.08 02:53

김광용 조회 수:23

나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할것(사랑하자) 두가지

번역 부탁드려요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1370 어떻게 번역해야 할까요? [2] 복우물 (2021.03.02) 복우물 2021.03.02 25
1369 부정사의 보어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. [2] 평리동 (2021.03.01) 평리동 2021.03.01 25
1368 라틴어 번역 부탁드립니다. [1] DD (2021.02.26) DD 2021.02.26 39
1367 라틴어 번역 부탁드려요 [1] ㅎㅎ (2021.02.23) ㅎㅎ 2021.02.23 38
1366 발음관련 2가지 문의 [1] 문객 (2021.02.20) 문객 2021.02.20 27
1365 라틴어로 번역 부탁드립니다ㅜㅜ [1] (2021.02.17) 2021.02.17 34
1364 분사 탈격(Abl.) 문의 드립니다. [2] 평리동 (2021.02.17) 평리동 2021.02.17 27
1363 눈의 꽃 [1] 눈의꽃 (2021.02.16) 눈의꽃 2021.02.16 28
1362 라틴어로 정확히 바꿔주실 분 구합니다. [1] Dhckdh (2021.02.14) Dhckdh 2021.02.14 55
1361 라틴어 어휘를 외울 때 한국어로 외울까요 영어로 외울까요? [1] 호라티우스 (2021.02.13) 호라티우스 2021.02.13 26
1360 라틴어 번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~^^ [1] 강낭콩 (2021.02.13) 강낭콩 2021.02.13 23
1359 라틴어 번역 부탁드려요 [1] 토드 (2021.02.13) 토드 2021.02.13 19
1358 명언 라틴어번역 [1] (2021.02.12) 2021.02.12 57
1357 헬라어 곡용정보 오류 [1] 글쓴이 (2021.02.11) 글쓴이 2021.02.11 18
1356 OLC part2 chapter 24-25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[1] Flavus (2021.02.09) Flavus 2021.02.09 17
1355 번역 빠르게 문의드려요ㅠㅠ [1] 은비 (2021.02.09) 은비 2021.02.09 26
» 라틴어 번역 [1] 김광용 (2021.02.08) 김광용 2021.02.08 23
1353 맞게 번역한건가요? [3] ㅇㅇ (2021.02.07) ㅇㅇ 2021.02.07 46
1352 라틴어 질문입니다. [2] 아악 (2021.02.04) 아악 2021.02.04 304
1351 안녕하세요 형용사 에 대한 질문입니다 [1] 이선영 (2021.02.03) 이선영 2021.02.03 23

SEARCH

MENU NAVIGATI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