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음표시 사용
2019.04.07 22:22
그리고 아무도 없었다
될대로 되라(포기한 상태)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1415 | 노래 가사 번역 부탁드립니다! [1] (2019.02.17) | hj | 2019.02.17 | 395 |
| 1414 | 라틴어 문구 질문드립니다! [1] (2022.07.11) | ㅎㅎ | 2022.07.11 | 395 |
| 1413 | 짧은 문장 번역 여쭤봅니다. [2] (2018.08.09) | 김효용 | 2018.08.09 | 396 |
| 1412 | 현재 부정사와 동사 과거형이 같이 쓰이기도 하나요? [1] (2022.07.31) | Flavus | 2022.07.31 | 396 |
| 1411 | ceu 번역 관련 [1] (2016.09.10) | pusthwan | 2016.09.10 | 397 |
| 1410 | 랄라라 [3] (2016.12.31) | 랄라라 | 2016.12.31 | 397 |
| 1409 | vinco와 vivo의 수동완료분사가 victum, 동일하면 구분은 어떻게 하나요? [2] (2019.09.05) | 연남동 | 2019.09.05 | 397 |
| 1408 | 라틴어 작문 부탁드립니다 [1] (2017.09.04) | 포플 | 2017.09.04 | 397 |
| 1407 | 번역부탁드립니다 [1] (2018.06.14) | gytjs | 2018.06.14 | 397 |
| 1406 | Gloria bonorum librorum semper manebit. [2] (2019.06.19) | 연남동 | 2019.06.19 | 397 |
| 1405 | 시간의 표현에서 서수와 기수를 어떻게 써야 하는지 궁금합니다. [1] (2020.03.05) | ㅇㅇ | 2020.03.05 | 397 |
| 1404 | 짧은 번역 부탁드려요! [1] (2018.10.28) | 번역 | 2018.10.28 | 398 |
| 1403 | 안녕하세요. 질문이 있어 글을 남겨 봅니다. [2] (2017.06.21) | 큰곰 | 2017.06.21 | 398 |
| 1402 | 짧은 문구 번역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[1] (2018.01.11) | la | 2018.01.11 | 398 |
| 1401 | 대사 번역좀 부탁드리겠습니다 [1] (2019.02.08) | 라틴 | 2019.02.08 | 398 |
| 1400 | 라틴어 번역 부탁드립니다 ㅠㅠ [1] (2019.02.11) | ㅡ | 2019.02.11 | 398 |
| 1399 | 명사+명사 궁금한게 있습니다 [1] (2022.01.09) | 글쓴이 | 2022.01.09 | 398 |
| 1398 | 한번더 도와주세용 ㅠㅠ [2] (2017.03.02) | 동글 | 2017.03.02 | 399 |
| 1397 | 이 문장을 번역했는데 맞는 건가요? [2] (2018.08.16) | ㅇㅇ | 2018.08.16 | 399 |
| 1396 | 라틴어 맞게 적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 [2] (2017.04.29) | 윰윰 | 2017.04.29 | 400 |
1. et fuit nemo.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.
2. 이 경우는 어떻게 번역해야할지 모르겠네요. 구어에서 쓰였을법한 표현인데 이에 대해서는 안타깝게도 아는 바가 없어 도와드리기 어려울듯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