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혜로 빛내라

2021.03.11 20:04

Wendy 조회 수:37

지혜로 빛내라 라고 번역가를 돌렸더니 Luceat in sapientia 가 나와서 반대로 하니 지혜로 라고만 나오네요ㅜㅜ 정확한 번역 부탁드려요ㅠㅠ 그리고 가능하면 조금더 짧게 만들 수 있으면 더 좋겠어요ㅜㅜ 실력자 선생님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ㅜㅜ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94 라틴어 어휘를 외울 때 한국어로 외울까요 영어로 외울까요? [1] 호라티우스 (2021.02.13) 호라티우스 2021.02.13 28
93 라틴어로 정확히 바꿔주실 분 구합니다. [1] Dhckdh (2021.02.14) Dhckdh 2021.02.14 62
92 눈의 꽃 [1] 눈의꽃 (2021.02.16) 눈의꽃 2021.02.16 33
91 분사 탈격(Abl.) 문의 드립니다. [2] 평리동 (2021.02.17) 평리동 2021.02.17 32
90 라틴어로 번역 부탁드립니다ㅜㅜ [1] (2021.02.17) 2021.02.17 36
89 발음관련 2가지 문의 [1] 문객 (2021.02.20) 문객 2021.02.20 29
88 라틴어 번역 부탁드려요 [1] ㅎㅎ (2021.02.23) ㅎㅎ 2021.02.23 40
87 라틴어 번역 부탁드립니다. [1] DD (2021.02.26) DD 2021.02.26 41
86 부정사의 보어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. [2] 평리동 (2021.03.01) 평리동 2021.03.01 27
85 어떻게 번역해야 할까요? [2] 복우물 (2021.03.02) 복우물 2021.03.02 29
84 라틴어 번역 부탁드립니다 [1] 징징 (2021.03.05) 징징 2021.03.05 42
83 arbitror, opinor 동사는 특별한 동사인가요? [2] 평리동 (2021.03.07) 평리동 2021.03.07 21
82 라틴어 내용 번역 요청드립니다. [2] andrew (2021.03.08) andrew 2021.03.08 39
81 credo 동사에는 dat. 가 올 수도 있다는데 잘 모르겠네요. [2] 평리동 (2021.03.10) 평리동 2021.03.10 21
» 지혜로 빛내라 [1] Wendy (2021.03.11) Wendy 2021.03.11 37
79 문득 궁금한건데 [1] ㅁㄴㅇㄹ (2021.03.22) ㅁㄴㅇㄹ 2021.03.22 33
78 Heri audivit eos venturos (paucis diebus). [2] 평리동 (2021.03.28) 평리동 2021.03.28 40
77 직역.. [1] 복우물 (2021.04.01) 복우물 2021.04.01 36
76 puella bona [1] 또잉 (2021.04.02) 또잉 2021.04.02 27
75 발음에 대해 궁금해요 [1] ㅇㅇ (2021.04.03) ㅇㅇ 2021.04.03 35

SEARCH

MENU NAVIGATION